본문 바로가기

활동/활동 소식

2024년 정기총회 보고 드립니다.

지난 229() 오후 7, 다산인권센터 사무실에서 다산인권센터 2024년 정기총회가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총회에서 논의된 주요 내용들을 공유합니다.

이번 정기총회에는 중 83명이 참석(위임 포함)해 주셨습니다.

보고 안건

2023년 감사보고서, 활동보고 및 결산보고 등을 보고하였고, 이의 없이 통과되었습니다.

 다만 상여금의 항목을 옮기는 것에 대한 제안과 유지보수비 예산 지출이 되지 않은 것에 대해 질의가 있었고 이에 대해 담당 활동가가 답변을 하였습니다.

승인 안건

2024년 활동 계획 및 예산 계획()을 발표하였고, 이의 없이 통과되었습니다.

활동 계획과 관련하여 한 회원께서 기후위기와 대중교통 정책에 인권의 관점을 좀 더 잘 들어낼 수 있도록 고민이 필요하다는 의견을 주셨습니다. 지적하신 부분에 대해서는 내부에서 좀 더 고민을 심화해나가겠다는 답변을 드렸습니다. 

예산()과 관련하여 2024년 사무실 이사 계획으로 인한 특별재정의 사용 승인 필요성을 설명하고 특별재정 사용의 승인을 운영위원회에 위임해줄 것을 요청하였습니다. 이에 참석 회원의 동의 재청을 얻어 전원의 박수로 이를 승인하였습니다.

 올해 총회에서는 정관개정이나 임원선임은 없었습니다. 작년 총회에서 선임된 임원의 임기는 다음 총회까지입니다.

 기타 안건은 없었고, 3월부터 활동하는 서주애 활동가의 인사가 있었습니다.

 이상과 같이 정기총회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정기총회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 그리고 참여는 못 하셨지만 총회와 만두잔치에 신경써주시고 마음으로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2024년에도 다양한 인권의 현장에서 신나고, 재미나게 활동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