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림

5/15일로 변경!! 성폭력, 성차별 없는 세상을 열어 젖히는 수원시민 이어말하기]

5월 2일로 예정되었던 '성폭력 성차별 없는 세상을 열어 젖히는 수원시민 

이어말하기'행사가 우천과 장소 섭회 문제로 

다시 5월 15일(화)로 연기되었음을 알립니다. 


[성폭력, 성차별 없는 세상을 열어 젖히는 수원시민 이어말하기] 신청하세요!!

2018년 1월 29일, 서지현 검사의 용기있는 '말하기'는 많은 여성들의 마음에 크고 작은 불을 지폈습니다. 그리고 이제 그 불은 우리 사회 전 영역에 들불처럼 번졌습니다. 다른 나이, 다른 직업, 다른 경험을 가진 여성들의 목소리이지만 궁극적으로 이들이 이야기하고 요구하는 것은 하나입니다  이제는 이 사회가 바뀌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다시는 구태의 과거로 돌아갈 수 없는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수원에서도 새로운 세상을 꿈꾸고 희망하는 사람들의 목소리를 모으는 자리를 마련해보려고 합니다. 성평등한 세상을 바라는 사람이라면 누구든 그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는 이어말하기 대회를 5월 2일 수요일 저녁 7시 수원역 테마파크광장(수원역 11번 출구 앞)에서 진행합니다. 

발언을 위한 사전신청을 받고 있으니 이어말하기에 동참하실 분은 괄호 안의 링크로 들어가셔서 신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신청링크: goo.gl/QngHkb )


* 신청링크 내 이어말하기 참여자를 위한 유의사항이 안내되어있으니 꼼꼼히 확인부탁드립니다. 

* 문의사항:  suwonmetoo@gmail.com/ 031-213-2105(다산인권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