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다산인권센터와 인권운동을 함께 할 활동가를 찾습니다.[공고] 다산인권센터와 인권운동을 함께 할 활동가를 찾습니다.

Posted at 2021. 10. 12. 13:09 | Posted in 공지사항

다산인권센터와 인권운동을 함께 할 활동가를 찾습니다!!

다산인권센터는요?

다산인권센터는 1992년 만들어졌습니다. ‘인권에는 양보가 없다’는 마음으로 약 30년 동안 한국 사회 인권이슈 전반에 걸쳐 활동하고 있습니다. 반차별, 노동권, 공권력 감시, 지방정부 및 기업감시 등 다양한 영역의 인권운동과 인권교육 등이 주 활동 분야입니다. 활동가들이 서로 행복해야 더 나은 활동을 꿈꿀 수 있기에, 수평적이고 인권 친화적인 조직문화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수원에 위치하며, 지역운동과 인권운동이 어떻게 마주할까 고민하고 있습니다. 좀 더 나은 세상을 향한 꿈틀거림을 여러분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1. 모집 인원 : 0명

 

2. 이런 활동가를 만나고 싶어요.

- 다양한 인권 이슈에 관심 있으신 분

- 차별 없는 세상을 위한 활동을 함께 하고 싶은 분

- 지역 운동과 인권운동의 고민을 함께 나누실 분

 

3. 지원접수

- 2021년 10월 24일(일) 까지 

- humandasan@gmail.com(접수는 E-mail로 만 받습니다, 접수확인 메일을 보내드립니다.)

- 지원서는 다산인권센터 양식에 기초하여 작성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 개인정보보호원칙에 따라 접수된 서류는 채용을 위한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채용 여부에 관계없이 폐기합니다.

- 문의 : 031-213-2105 (랄라 상임활동가)

 

4. 활동 조건

- 주5일(월~금), 오전10시에서 오후6시까지 활동을 기본으로 합니다.

- 활동비는 최저임금이 보장되며, 사회보험 적용 및 상여금이 지급됩니다.

- 년 30일의 유급휴가, 안식휴가 등이 보장됩니다.

- 그 밖의 사항은 활동가 내규와 상근 활동가 전체 회의의 논의 결과를 따릅니다.

 

※ 3개월간 수습 기간을 둡니다. (수습기간 급여 100% 지급)

※ 균형 있는 활동과 삶, 쉼을 위해 항상 고민하고 있습니다.

 

5. 기타

- 제출된 지원서를 검토 후 10월 31일 전까지 개별 연락드리고, 개별 면접을 진행합니다.

- 채용되면 11월 중 활동을 시작합니다. (구체적인 일정은 조정 가능합니다)

- 적임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