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림

평등의이어달리기 온라인 농성 '내 마음을 흔든 평등의 구절 나누기'에 함께 해주세요.

지난 9월 1일부터 차별금지/평등법 연내 제정을 위한 2021 평등의 이어달리기 온라인 농성이 시작되었습니다.

 

차별금지/평등법 제정을 더 이상 미룰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코로나 19 상황에서 물리적으로 모여 함께 농성을 하기 힘든 것이 현실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한계 속에서 차별금지/평등법 제정을 염원하고 요구하는 다양한 단체들이 오프라인의 농성장 대신 온라인 상에서 릴레이로 돌아가면서 온라인 농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9월 1일부터 9월 16일,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위에 적힌 링크로 들어가면 온라인 농성에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차별과혐오없는평등한경기도만들기도민행동도 온라인 농성에 함께 합니다.

 

참여자들이 돌아가면서 약 5분간 다른 사람들과 나누고 싶은 글귀(책, 노래가사, 기사 등등)를 낭독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어떤 이유로도 누군가를 차별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하는 당신을 온라인 농성에 초대합니다.

온라인 농성 참여: bit.ly/NongsungOn

혹시 온라인 농성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내가 좋아하는 문구를 나누고 싶은 분은 아래의 링크로 신청 해주세요.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3H_ILkte2-xQqtnBAL3VLkSnVXCLsexxB39uYgl0ASQ/edit#gid=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