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림

대구 취약계층 코로나 19바이러스 방역 물품 지원에 함께 해주세요.

대구 취약계층 코로나 19바이러스 방역 물품 지원에 함께 해주세요.

코로나 19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대구 시민들에게 뭔가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망설이고 계셨다면 세월호 가족과 4.16연대가 대구 취약주민들에게 방역물품을 지원하는데 함께 하는 건 어떨까요? 다산도 함께 하겠습니다. 여러분도 함께 해주세요. 

대구 취약계층 방역 물품 지원

세월호 가족과 4.16연대가 대구 취약주민들에게 방역물품을 긴급 지원합니다.

<코로나 19>의 확산으로 온 나라와 세계 시민들이 크나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특히 확진자가 빠르게 늘어나고 있는 대구에서 주민들은 감염의 공포와 고립감 속에서 병마와의 힘겨운 싸움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재난·참사로부터 안전한 사회를 위해 앞장서온 세월호 가족과 4.16연대가 대구 주민들, 특히 장애인, 이주민, 쪽방촌 어르신들과 함께하고자 합니다.

1. 모금에 동참해 주세요.

1) 기금 목적

- 대구 장애인 단체와 이주노동자 단체, 쪽방촌 주민을 위한 손세정제와 마스크 등 방역물품 구매

- 선별 진료소 의료진과 자원활동가를 위한 응원물품 구매

2) 전달 방법

- 물품은 세월호 가족 손편지와 함께 세월호 가족과 대구 4.16연대가 직접 전달

3) 모금 방법

- 3월 6일(금)까지 1차 모금 진행

- 목표액 1000만원

- 모금 계좌 : 우리은행 1005-103-430634 (4월16일의약속국민연대)

* 기금모금에 동참하려면, 온라인이나 직접 은행을 방문하셔서 이체하셔야 합니다.

 

2. 응원과 연대의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 모금 참여와 함께 설문양식에 따라 응원메시지를 남겨주시면 함께 전달하겠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세요.

http://bit.ly/대구긴급지원http://bit.ly/대구긴급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