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림

[모금] 세월호 인권활동 119 특별모금 안내




'아무 것도 없이’ 세월호 참사 이전으로 되돌아 갈 수 없습니다. 
존엄의 가치를 지키고 안전사회를 만들어 가기 위한 인권활동119 특별모금을 시작합니다.

 

0416 잊지 않겠다는 그 약속, 인권활동가들이 참여하고 있는 세월호 참사 국민대책회의 존엄과안전위원회는 철저한 진상규명과 책임자 처벌을 위해 유가족들이 원하는 세월호 특별법 제정활동을 함께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모이고 행동할 권리가 침해되지 않도록, 애도를 받거나 애도를 하는 데에 누구도 배제되지 않도록, 안전을 위한 권리와 책임의 구조를 밝혀 모두가 평등한 존엄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시민행동을 기획하고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운영비도 빠듯한 인권단체들의 분담금만으로 존엄과안전위원회 활동비를 충당하기엔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인권재단사람은 인권활동119기금을 모아 존엄과안전위원회에서 기획하는 인권활동들을 지원하겠습니다. 인간존엄의 가치가 훼손되지 않고 안전한 사회를 만들겠다는 희망으로 한 발 한 발 내딛는 인권활동가들에게 인권활동119기금 참여로 힘을 보태주세요.


인권활동119기금으로! 
▶ 평등한 애도를 위해 세월호 참사 유가족, 생존자 인터뷰 진행비를 지원합니다.  
▶ 존엄과 안전담론을 만들어가기 위한 토론회 기획, 홍보물 제작비 등을 지원합니다. 
▶ 경찰의 집회방해를 감시하는 시민채증단 활동에 필요한 비용을 지원합니다.


모금참여하기

▶ 직접계좌입금 : 신한은행 140-010-130669 (재단법인인권재단사람)
▶ 온라인 자동이체 바로가기 (인권활동119기금 선택)

 

문의 : 인권재단사람 모금기획팀 정욜 02-363-5855 saram@hrfund.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