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보/홍보 게시판

『집회에서 만나요 : 혐오하는 사회, 집회하는 소수자를 위한 가이드북』 배송·구매 신청하세요.

공권력감시대응팀, 성소수자차별반대 무지개행동, 차별금지법제정연대에서는 자신의 이야기를 하기 위하여 광장과 거리로 나온 사회적 소수자들과 그들을 위협하고 목소리를 묵살시키려는 혐오선동세력의 등장을 보며 더 자유롭고 안전한 집회를 위한 여러 가지 고민을 해왔습니다.

고민의 결과로 집회참가자들이 여러 상황에서 대응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고민해볼 수 있는 ‘대항적 말하기’에 대한 내용을 비롯하여 장소 마련, 경찰 대응, 기록과 후속 활동 등의 내용을 담은 <집회에서 만나요: 혐오하는 사회, 집회하는 소수자를 위한 대항 가이드북>을 발간하였습니다.

다산인권센터의 아샤 활동가도 집필진으로 함께 했어요. 여러 활동가들이 오랜 시간 고민하고 준비한만큼 소수자 집회를 준비하는데 있어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내용들이 가득 담겨 있습니다. 완전 소장각!!

이 가이드북은 희망하는 단체/개인 선착순 500명에게 2권씩 무료 배포할 예정이며, 차별금지법제정연대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열람 및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https://equalityact.kr/). 필요한 사람들 모두가 활용할 수 있도록 널리 알려주세요!!

http://Bit.ly/집회에서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