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림

[모집] 인권올림이가 되어 보실래요?




두둥~! <차별없는 수원만들기> 인권 올림이 대 모집!

세상에는 별의 별 ‘차별’이 존재합니다.
나이 어리다고, 학력이 낮다고, 피부색과 국적이 다르다고, 동성애자라고, 비정규직이라고 무시하고....온통 차별 차별 차별 투성이! 차별 Down! 인권 Up! 우리모두 인권올림이가 되어 봐요~!

<차별없는 수원만들기>는 뭔데?
올 7월 수원시에서 <수원시 인권기본조례>가 제정됩니다. 이를 계기로 차별없는 우리동네, 우리직장, 우리학교, 우리사회를 만들기 위한 활동입니다.

<차별없는 수원만들기> '인권 올림이'는 뭐예요?
<차별없는 수원만들기> 운동을 함께 하는 사람들입니다. 함께 인권, 차별에 대해 공부하고 차별당하는 사람들을 만나고 올 12월 <수원시민 인권선언>을 만들어가는 활동을 합니다.

그래서 뭘 하냐구요?
집에서, 직장에서, 학교에서, 각 자의 공간, 때론 함께 모여 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함께 합니다. 인권올림이 기본적인 활동으로 한달에 한번 <수원시민 인권선언> 캠페인과 인권강좌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누가 할 수 있냐구요?
차별을 느끼는 바로 당신! 차별없는 세상을 원하는 우리 모두!

함께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냐구요?
아래 가입신청서를 간단히~! 작성하셔서 '보내기'를 살짝 누르시면 됩니다. ^^

더 궁금하시다구요? 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

전화 : 070-8671-3118 (수원이주민센터) / 031-213-2105 (다산인권센터)

이메일 : suwonrights@gmail.com
페이스북 그룹 : https://www.facebook.com/groups/suwonrights/


첫 번째 모임과 교육일정
6월 28일 금요일 오후 4시. 장소는 추후 안내해드릴께요. ^^
첫 번째 모임에서는 '인권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앞으로 <인권 올림이> 활동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을 함께 만들어가는 시간입니다.